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솔향™입니다.

 오늘은 지난 12월 24일 PC방 플레이 보상으로 모은 베이직 랜덤 카드와 주말 공방전 참여 보상으로 얻은 디럭스 랜덤 카드를 까보았습니다. 이전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다음 바로가기를 참고해주세요. (바로가기 : [문명온라인] 151215 베이직 랜덤 카드 10장 후기, [문명온라인] 151221 베이직 랜덤 카드 11장 러쉬!)

 

 

 베이직 랜덤 카드 9장을 가지런히 모으고 오픈을 시작합니다. 잘 나와야 될텐데..

 

 

 첫번째 카드는 좋은 재료인 백인 대장 고급이 나왔습니다. 백인 대장은 베이직 랜덤 카드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단골 카드입니다.

 

 

 오 드디어 랜덤 카드를 여는 마지막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더 특별해질 내일 업적은 랜덤 카드를 18장 열면 얻을 수 있는 업적으로, 다이아몬드 200개측천무후 유일 카드를 업적 보상으로 지급합니다.

 

 

 두번째 카드는 준비된 시민 유일이 나왔습니다. 이 역시 좋은 재료 카드죠.

 

 

 세번째 카드는 수습 전사 고급이 나왔습니다. 고급 말고 유일을 달라!

 

 

 네번째 카드는 수습 채집꾼 고급 카드를 받았습니다. 이런거 필요없는데..

 

 

 다음으로는 수습 제작자 유일 카드를 얻었습니다. 제작력은 가장 낮지만 유일이니까 봐줍시다.

 

 

 음.. 또 나왔군요. 수습 채집꾼 고급입니다.

 

 

 위에서 나왔던 백인 대장의 유일 카드가 나왔습니다. 데미지가 약해서 잘 안쓰이는 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처음 보는거군요. 정예 곰전사 유일 카드를 얻었습니다. 맹수 돌진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대상에게 447 피해와 5초 넘어짐 효과를 줍니다.

 

 

 베이직 랜덤 카드의 마지막으로 백인 대장 고급을 얻었습니다.

 

 

 주말 게릴라 공방전 이벤트의 보상으로 받은 디럭스 랜덤 카드도 까보았습니다. 뭐가 나올까요!

 

 

 왕소군 희귀 카드가 나왔네요. 왕소군 유일이 필요하신 분들은 1월 중순까지 한정으로 진행하는 문명온라인 보좌관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정리하면, 베이직 랜덤 카드 9장에서 고급 5장유일 4장을 뽑았네요. 이번 뽑기는 잘 나온 편인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