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솔향™입니다.

 오늘은 12월 25일에 손을 부들부들 떨면서 깐 프리미엄 랜덤 카드 5장의 후기를 전해드립니다.

 

 

 프리미엄 랜덤 카드는 문명온라인의 프리미엄 상점에서 98 다이아몬드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물론, 19800 캐시를 지불하면 프리미엄 랜덤 카드 2개와 다이아몬드 35개를 받을 수 있지만 저는 무과금 유저이기 때문에 다이아몬드를 모아서 프리미엄 랜덤 카드를 구매하였습니다.

 

 

 98 다이아몬드.. 프리미엄 랜덤 카드를 구매합니다.

 

 

 5개를 구매하고 물품 수신함에서 소지품함으로 물품을 수령해줍니다. 다이아몬드로 구매한 상품은 청약철회가 불가능하기때문에 신중하게 구매를 결정하셔야 합니다.

 

 

 프리미엄 랜덤 카드 5개가 준비되었습니다. 그럼 하나하나 까보겠습니다.

 

 

 첫번째 카드는 한니발 희귀 카드가 나왔습니다. 한니발은 방어력을 올려주는 카드이며, 한니발 희귀는 방어력 81을 올려줍니다. 카드 경험치는 6000입니다.

 

 

 두번째 카드는 농부 희귀가 나왔습니다. 농부 카드는 채집력21 올려주는 카드입니다. 카드 경험치는 역시 6000입니다.

 

 

 대박!! 세번째 카드는 꼬마 무투가 유일이 나왔습니다. 꼬마 무투가 유일 카드는 프리미엄 상점에서 단일 상품으로 판매하는 카드입니다. 단일 카드로 구매하려면 무려 다이아몬드를 550개나 써야되는데 랜덤 카드에서 나오다니 기분이 좋네요!! :)

 

 

 네번째 카드는 챔피언 희귀 카드가 나왔습니다. 챔피언 카드는 공격력 21의 능력치를 가지고 있으며, 카드 경험치는 6000입니다. 공격력을 가지고 있는 카드들인 챔피언, 철기 장인, 수습 전사 중 가장 높은 공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 카드는 탐험가 희귀 카드가 나왔습니다. 탐험가 희귀는 행동력 33을 올려줍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별로..)

 

 유일 카드는 한 장 밖에 나오지 않았지만 꼬마 무투가가 나왔기 때문에 만족하는 걸로!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