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솔향™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많이 늦었습니다만, 랜덤 카드들을 깐 스크린샷은 공유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서 포스팅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디럭스 랜덤 카드 8장을 깐 후기를 소개해드립니다. (사실 이날 이후에 현대시대 추가와 상점 패치로 아래처럼 나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다이아몬드가 더 많이 모이면 다시 시도해볼 생각입니다.)

 

 

 디럭스 랜덤 카드 8장을 준비하였습니다. 오픈 시작!

 

 

 첫번째 카드는 숙달된 건축 일꾼 희귀 카드를 얻었습니다. 이 카드를 장착하면 건축 진행도를 올리는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카드는 로마 귀갑진 고급을 얻었습니다. 이 카드는 방어력을 올려주는데, 유일이 되면 쓸만해진다고 합니다.

 

 

 다음은 건축력을 올려주는 콘크리트 희귀 카드를 얻었습니다. 수습 건축가보다 좋은 건축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웅 헤라클레스 희귀 카드는 균열의 발구르기 스킬을 쓸 수 있는 카드입니다. 고전시대부터 사용할 수 있지만, 데미지가 낮아서 잘 활용되지는 않습니다.

 

 

 다음 카드는 켈트 전사 희귀를 얻었습니다. 생명력을 올려주지만 많이 올려주지 않아서 좋은 재료가 될 예정입니다.

 

 

 불멸자 희귀 카드는 회피율을 올려주는데, 회피율 올려주는 양이 적어서 잘 쓰이지 않습니다. 다만 카드 경험치가 높아 좋은 성장 재료로 쓰입니다.

 

 

 군사 주유 희귀 카드는 지옥의 불길 스킬을 쓸 수 있는 카드입니다. 이 역시 데미지가 낮아 잘 활용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건축 크리티컬 확률을 올려주는 아치 공법 희귀 카드를 얻었습니다.

 

 어느새 랜덤 카드 8장을 모두 깠군요. 디럭스를 깠는데 유일이 하나도 나오지 않는 참사가.. 눈물을 훔치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공감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