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솔향™입니다.

 오늘은 이벤트로 받은 문명온라인 VIP 카드 패키지 개봉기를 써보겠습니다.

 


 VIP 카드 패키지 쿠폰을 홈페이지에 입력하니 물품수신함으로 VIP 카드 패키지가 도착했습니다. VIP 카드 패키지는 베이직 랜덤 카드 3장, 디럭스 랜덤 카드 1장, 프리미엄 랜덤 카드 1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벤토리에 많은 베이직 카드들은 PC방 접속으로 받았습니다. 모아서 나중에 깔 예정!)

 


 망설이지 않고 카드 패키지 수령 버튼을 눌러줍니다. 랜덤 카드를 사용하려면 수령을 해야 합니다.



 인벤토리에 카드가 들어왔군요.

 


 스크린샷을 예쁘게 찍기 위해서 로비로 이동했습니다. 베이직 랜덤 카드부터 하나씩 까보겠습니다.

 


 첫번째 카드는 숙련공 고급 카드가 나왔습니다. (좋은 재료죠)

 


 두번째 카드는 수습 건축가 유일이 나왔습니다. 건축력을 올려주며, 건축력 카드 중 가장 안좋은 카드라는 점..


 

 세번째 카드는 정예 곰전사 고급이 나왔습니다. 딱히 활용할 곳은 없는..



 디럭스 랜덤 카드를 깠더니 측천무후 희귀가 나왔습니다. 측천무후 카드는 광역기를 가지고 있습니다만, 데미지가 약해 많이 사용되지는 않습니다. (광역기로 인기있는 카드는 클레오파트라나 꼬마 무투가, 전설의 무도가 등이 있죠.)



 마지막으로, 프리미엄 랜덤 카드를 오픈했더니 예술가 유일 카드가 나왔습니다. 예술가 카드는 제작 운을, 그러니까 높은 티어의 장비가 나올 확률을 올려줍니다. 나중에 5레벨까지 성장시켜야 겠습니다.


 이것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