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솔향™입니다.

 오늘은 12월 21일에 베이직 랜덤 카드 11장을 깐 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을 읽으시는 분들은 베이직 랜덤 카드에서 어떤 카드들이 나오는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베이직 랜덤 카드 11장을 가지런히 준비하였습니다! 숨을 고르고 하나하나 까보겠습니다.

 

 

 첫번째 카드는 수습 건축가 희귀 카드가 나왔습니다. 수습 건축가 카드는 건축력을 올려주는데, 건축력을 올려주는 카드인 목수, 콘크리트, 수습 건축가 중 가장 낮은 카드입니다. 건축력이 매우 부족하신 분들을 제외하고는 카드 교환 또는 성장 재료로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두번째 카드는 수습 제작자 고급 카드가 나왔군요. 수습 제작자 역시 수습 건축가와 마찬가지로 마르코니, 철기 장인, 수습 제작자 카드 중 가장 낮은 제작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드를 까다가 내일을 꿈꾸다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이 업적은 랜덤 카드를 일정 수량 열면 달성할 수 있는 업적으로, 다이아몬드 50개를 줍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는 부족한 게 없는 오늘 업적을 달성했는데, 그 업적의 다음 업적입니다. (관련글 : [문명온라인] 151215 베이직 랜덤 카드 10장 후기)

 

 

 세번째 카드는 나무꾼 유일이 나왔습니다. 감시탑 등을 지을 때 쏠쏠합니다.

 

 

 네번째로 발 빠른 채집꾼 희귀가 나왔습니다. (안녕 재료카드야!)

 

 

 그 다음은 준비된 시민 유일 카드가 나왔네요. (이것도 재료 카드)

 

 

 베이직 랜덤 카드에서는 간호사 카드가 정말 많이 나오나보네요. 간호사 카드 희귀를 획득했습니다.

 

 

 아.. 재료 카드로 쓰지도 못하는 (경험치가 너무 적어서) 수습 전사 일반 카드가 나왔습니다..

 

 

 다음은 위에서도 나온 수습 건축가 희귀 카드가 나왔네요.

 

 

 피라미드 설계자 고급 카드 역시 좋은 재료 카드 입니다.

 

 

 또또.. 수습 전사 일반 카드가 나왔습니다. 이 카드는 재료로 쓸 때 경험치를 200밖에 안준다는 점..

 

 

 마지막으로 피라미드 설계자 유일 카드가 나왔습니다. 좋은 재료가!!

 

 아무쪼록 이런 식으로 랜덤 카드를 깐 기록들이 나중에 좋은 통계자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