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솔향™입니다.

 오늘은 PC방을 다니며 열심히 모은 베이직 랜덤 카드 10장을 까보았습니다. 베이직 랜덤 카드는 일반에서 유일 등급의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유일이 나와도 고급 유일이 나오지 않는 그야말로 성장 재료를 위한 카드팩..

 

 

 베이직 랜덤 카드 10장을 모았습니다! 심호흡 한번 하고 까봅시다!

 

 

 첫번째 카드는 고급 숙련공 카드가 나왔습니다. 동시에 부족한 게 없는 오늘 업적이 달성되었네요! 이 업적은 랜덤 카드를 12장 열면 35 다이아몬드를 주는 업적입니다. 선행 업적이 많지만, 각각의 선행 업적을 달성할 때마다 많은 다이아를 줍니다.

 

 

 두번째 카드도 고급 숙련공 카드가 나왔습니다. (고급은 경험치도 얼마 안되는데..)

 

 

 세번째 카드는 유일 백인 대장 카드가! 일단 유일인 것에 만족합니다.. 후에 얻을 목재 창고 카드의 성장 재료로 쓸 예정이라서요. 백인 대장은 1분마다 사용 가능한 분노의 돌진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 카드는 일반 숙련병... 아..

 

 

 당황하지 않고 다음 카드를 유일로 뽑아보았습니다. 유일 발 빠른 채집꾼! 역시 성장 재료입..

 

 

 이번에는 희귀 수습 건축가 카드가 나왔군요. 희귀 카드이니 나중에 카드 교환으로 유일을 노려보아야겠습니다.

 

 

 이번에는 희귀 고대 야만인 지배자 카드가 나왔습니다. 이 카드 유일 10렙을 달성하면 그렇게 세다던데..?

 

 

 또 유일이 나와주었군요. 유일 수습 제작자를 얻었습니다~

 

 

 2연속 유일 카드! 유일 간호사 카드가 나왔습니다. 스킬은 좋은지 잘 모르겠지만..

 

 

 마지막으로 희귀 족장 주술사 카드를 얻었습니다. 족장 주술사 카드는 등급마다 일러스트가 다릅니다!

 

 총 정리를 하면, 유일 카드 4장, 희귀 카드 3장, 고급 카드 2장, 일반 카드 1장을 얻었습니다. 말 그대로 부족한 게 없는 오늘 이었네요~ 오늘도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