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솔향™입니다.

 오늘은 아키에이지의 9월의 별자리인 왕관자리의 의미와 탄생석, 별자리 전설 이야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왕관자리는 영광, 명예, 권위, 아버지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9월에 왕관자리 칭호를 가지고 있는 유저가 아키에이지 축제 NPC인 점성술사를 만나면 탄생석을 받을 수 있습니다. 9월의 탄생석에는 '반다' 라는 문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9월의 탄생석을 받아서 집에 설치하면 고유 문자가 새겨진 탄생석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탄생석과 상호작용을 하면 에메랄드 빛이 뿜어져 나오는 탄생석을 볼 수 있습니다.

 

 

 왕관자리의 별자리 이야기를 소개해드립니다.

 

 왕국의 10대 왕인 오스트 기가스는 끝없는 살육을 자행하며 대륙을 공포에 떨게 하였다. 육식자라 불리는 기가스의 만행은 대륙의 인구를 1/4로 줄어들게 할 정도로 잔혹했다. 결국, 기가스에 의해 메어, 리지난, 마르빌로, 짐승들의 무덤이 모두 멸망하게 된다. 대륙을 통일했으나 끊임없는 학살 때문에 공포의 대명사가 된 기가스는 그의 아들이 일으킨 반란 때문에 처단되었다고 한다.

 

 기가스의 아들은 왕의 자리에 오른 후, 기가스가 왕의 상징으로 사용하던 해골로 만든 목걸이를 버리고, 황금으로 만든 왕관을 머리에 쓰게 된다. 그는 기가스가 만든 폭군의 이미지를 불식시키고 오스트의 국왕이 영광과 명예를 아는 국왕임을 알리기 위해 많은 선정을 베풀게 된다.

 

 그의 선정은 후대의 관점에선 그다지 큰 선정이 아니었으나, 육식 시대에는 기가스의 잔혹한 폭정과 대비되어 매우 자애로운 왕으로 칭송 되게 된다. 오스트의 백성들은 국왕을 아버지처럼 여기며, 왕관을 쓴 국왕이 행차하면 타의가 아닌 자의로 엎드려 절을 올렸다고 한다.

 

 해골의 목걸이를 버리고 왕관을 쓴 국왕을 칭송한 백성들은 12궁의 9번째 별자리가 왕관의 모습을 닮았다며, 왕관자리라고 부르게 됐다.


 지금까지 아키에이지 9월의 별자리인 왕관자리의 의미와 탄생석, 별자리 전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