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솔향™입니다.

 오늘은 아키에이지의 8월의 별자리인 삼지창자리의 의미와 탄생석, 별자리 전설 이야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삼지창자리는 풍요, 재산, , 자식, 기쁨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8월에 삼지창자리 칭호를 획득한 상태로 아키에이지 축제 NPC인 점성술사를 만나면 탄생석을 받을 수 있습니다. 8월의 탄생석에는 '민타' 라는 문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탄생석을 집에 설치하면 민타라는 문자가 새겨진 탄생석을 볼 수 있습니다.

 


 탄생석과 상호작용을 하면 문자가 빛나는 탄생석을 볼 수 있습니다.

 


 8월의 별자리인 삼지창자리의 전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원대륙의 동부 대초원은 원래 매우 척박한 땅이었다. 그런데 이곳에 자신을 칼레일 신의 아들이라 자칭한 자가 나타나 베나레사스 왕국을 건설했다. 그는 칼레일 신으로부터 권능이 깃든 삼지창을 얻었다며, 이 삼지창이 있는 한 베나레사스 왕국은 풍요와 번영을 누릴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말하며, 삼지창을 왕궁의 궁전 중앙의 샘 깊숙한 곳에 꽂았다. 그의 말대로 베나레사스 왕국은 풍요와 번영을 누렸다.

 

 땅에 곡식의 씨앗을 뿌리면 그 곡식은 모두 무럭무럭 자라나 풍년을 만들었으며, 사람과 가축 모두 다산을 거듭했다. 베나레사스의 풍요로움에 대한 소문에 대륙 곳곳에 퍼지자 많은 사람이 베나레사스로 이주하기 시작했다. 그러자 베나레사스 왕국은 더욱 더 풍요롭게 변했다. 사촌이 땅을 사면 배가 아프듯이, 이웃 나라가 풍요롭게 변하자 테레나 왕국에서는 이를 시기하게 됐다. 테레나 왕국에서는 복수와 저주의 신인 아달누스에게 베나레스의 풍요를 빼앗을 방법을 물었다.

 

 그러자 아달누스는 베나레사스 왕궁 궁전의 샘에 있는 삼지창을 파괴하면 풍요가 사라질 것이라고 말했다. 테레나 왕국의 국왕은 자신의 딸을 베나레사스 왕국 국왕의 첩으로 시집 보내면서, 함께 보낸 첩자로 하여금 삼지창을 파괴하게 하였다. 그러자 베나레사스 왕국의 풍요는 신기루처럼 사라지고 말았다.

 

 베나레사스 왕국의 풍요가 사라지자 테레나 왕국의 국왕은 기뻐했으나, 아달누스는 항상 신탁에 대가를 요구하는 신인 탓에, 테레나 왕국의 풍요를 신탁에 대한 대가로 빼앗아 가면서 점점 국운이 기울게 된다. 결국, 풍요로움을 잃어버린 베나레사스 왕국과 테레나 왕국은 루한마라에게 정복당하고 만다.

 

 삼지창을 잃어버려 풍요를 빼앗긴 베나레사스 왕국의 유민들은 자신들이 지녔던 풍요로움을 그리워하며, 12궁의 8번째 별자리가 삼지창의 형상을 닮았다며 삼지창자리라고 불렀다.


 지금까지 아키에이지 8월의 별자리인 삼지창자리의 의미와 탄생석, 별자리 전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