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솔향™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문명온라인 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제가 참여하고 있는 판게아 10일 01 세션에 대해서 얘기해보려 합니다. (일상글 적는건 처음이네요.) 저는 중국 국가에서 플레이하고 있답니다.

 

 어제 공방전은 상당히 긴박하게 흘렀는데요. 저는 밤 10시에 열린 공방전에 참여해보았습니다. 공방전에 이집트 멀티를 무려 6개나 뺏는 한바람 길드.. 대단했습니다. 그러면서도 동시에 이집트가 공격하러 온 중국 본토를 도시 한개만을 내주면서 방어했습니다. 역시 심시티가 중요하더라고요.

 

 

 공방전이 끝나고 바로 나침반 기술이 발견되어서 저도 중세 항구를 건설하고 섬에 도시를 지으러 갔답니다. 위에 지도랑 비교하면 아래 지도에는 섬의 주인이 생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즈텍이 6개로 가장 많은 섬을 차지했고, 제가 있는 중국은 3개의 섬을 차지했답니다. 섬은 공방전 때 잘 공격당하지 않는 요충지로 많이 보유하면 그리드를 늘리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오늘은 할 일이 좀 있어서 자동 건설을 돌려놓고 (기본 건축은 자동으로 시전이 됩니다.) 명성을 모았습니다.

 

 

 건축 게이지 바에 적힌 숫자가 무려 194400... 하지만 굴하지 않고 혼자 건설합니다.

 

 

 PC방에서 해서 PC방 아이템도 받을 수 있겠군요!

 

 

 위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기본 건설에만 참여해도 경험치, 돈, 명성을 모을 수 있습니다. 잠수할 일이 있을 때 좋은 방법이죠.

 

 

 하다보니 어느새 1시간이 지나서 (역시 문명..) PC방 혜택에 불이 들어왔군요! 얼른 받아줍니다.

 

 

 선물을 드린다는데 얼른 챙겨야겠죠?

 

 

 PC방 접속 선물은 물품 수신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1시간을 플레이해서 옥수수 + 직업 경험치 부스트를 획득했습니다. 산업시대에 진입하면 사용해볼 생각입니다~

 

공감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