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솔향™입니다.

 오늘은 아키에이지의 주말 이벤트 주말인데 향연의 뜰, 같이가자 전해라. 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무한도전에도 나온 이애란 선생님의 노래를 패러디했군요 ㅋㅋㅋ

 

 

 이번 이벤트는 2015년 12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진행되며, 보상 아이템은 2015년 12월 21일 이후에 우편함으로 지급됩니다. 쿠폰함 아닙니다!

 

 

 이번 이벤트에서 보상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향연의 뜰에서 진행할 수 있는 일일 퀘스트를 클리어해야 하는데요. 하루에 임무 3종류를 한 번씩 할 수 있으므로, 이틀동안 총 6개의 퀘스트를 깨면 영자의 찬란한 꾸러미 1개를 받습니다. 임무를 다 깨지 못하면 완료한 갯수만큼 영자의 빛나는 꾸러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 향연의 뜰의 중급 난이도 보스를 모두 처치하면 영자의 빛나는 꾸러미를 받을 수 있고, 향연의 뜰 상급 보스를 모두 처치하면 영자의 찬란한 꾸러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영자의 꾸러미에는 어떤 아이템이 들어있느냐!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먼저 영자의 빛나는 꾸러미를 열면 위에 있는 아이템들 중 하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채굴기나 빛나는 무기 강화 주문서가 탐이 나는군요.

 

 

 영자의 찬란한 꾸러미를 열면 위의 아이템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는데, 빛나는 꾸러미보다 구성이 좋습니다. 이번 이벤트에는 아래와 같은 유의사항이 있으니 읽어보시고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아키에이지 주말 이벤트 : 향연의 뜰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아이템을 챙겨보세요!

 

공감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