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솔향™입니다.

 오늘은 아키에이지에서 통합 대상 서버 유저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칭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15년 12월 2일 점검 후 12월 12일 서버 통합 전까지 통합 대상 서버에 존재하는 캐릭터에 접속하면 칭호를 받을 수 있는데요. 키프로사, 진, 루키우스, 에안나, 레비아탄 서버가 해당됩니다.



 통합 서버 누이 출범과 함께 지급되는 칭호는 2015년 12월 15일 19시 이전에 전부 지급된다고 합니다. 키프로사 서버 유저는 "키프로사의 바람" 칭호를, 진 서버 유저는 "진의 방황" 칭호를 받습니다. 루키우스 서버 유저는 "루키우스의 약속" 칭호를, 에안나 서버 유저는 "에안나의 자비"를, 마지막으로 레비아탄 서버 유저는 "레비아탄의 분노"를 받습니다.


 통합 대상 서버 유저 여러분들 칭호도 받고 즐거운 아키라이프도 하시길 바랍니다. 참,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다고 하더라도 접속을 하지 않으면 보상을 받을 수 없으니 잊지말고 접속하세요!


 지금까지 통합 대상 서버에서 진행하는 깜짝 칭호 지급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

공감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