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솔향™입니다.

 

오늘은 아래 그림과 같이 착용 장비 보기를 공개하거나 비공개 설정을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내가 궁금한 플레이어를 선택하고 체력바를 우클릭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메뉴가 나옵니다.

착용 장비가 공개된 캐릭터는 착용 장비 보기 로, 비공개된 캐릭터는 장비 보기 (비공개) 로 나옵니다.

장비 공개 상태
장비 비공개 상태

나의 캐릭터에 대해서 설정을 바꾸고 싶다면 아래 방법을 따라하세요.

 

톱니바퀴 > 환경 설정 클릭

먼저 게임 우측 하단 톱니바퀴를 누르고, 환경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환경 설정 화면에서 좌측 메뉴 게임 설정 > 게임 정보 탭을 클릭하세요.

 

우측 중단에 나의 착용 장비 정보 아래의 공개 혹은 비공개 버튼으로 설정하면 됩니다.

내가 착용하고 있는 장비의 정보가 게임 내의 다른 플레이어에게 공개될지 말지 설정되게 됩니다.

 

혹시 다른 유저의 장비가 궁금했는데 비공개 상태로 설정되어 있어서 아쉬웠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아키에이지] 다른 유저의 장비 검색하는 방법 2가지 소개

 

공감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