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솔향™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키에이지의 2015년의 왕을 뽑는 2015 내가 왕이로소이다! 의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015년 하반기 동안 각각의 선발 기준에 의해 1등 부터 10등 까지 선정하였습니다. 결과는 2016년 1월 27일에 공개가 되었는데요! 이번 이벤트의 선발 기준을 하나 하나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바로 아키에이지 주부왕, 진정한 부자왕, 결투 지배자들의 왕, 던전 보스들의 왕, 시간 계산이 철저한 왕, 명예를 이룩한 왕, 매일 오늘 성과를 이룬 왕 등 총 7가지 항목에서의 아키에이지 왕들을 선발하였습니다. 아키에이지의 왕으로 선발된 유저는 고유한 칭호와 함께 푸짐한 아이템을 얻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각각의 항목에 대한 1등들을 확인해볼까요?

 

 

 먼저 주부 9단 칭호를 받게 되는 왕입니다. 노아르타 서버의 깡촌파이터 님이 가장 많은 생활점수를 획득하여 1위를 차지했습니다. 생활점수 획득량이 무려 3451989 ... 어마어마한 양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이외에도 생활점수를 가장 많이 획득한 탑텐에게는 아래와 같은 보상이 지급됩니다.

 

 

  두번째로 모범 납세자 칭호를 얻게 되는 유저를 소개해드립니다. 누이 서버의 보니하니 님이 가장 많은 건축물 세금 증지를 납부하여 1위를 차지했습니다. 세금 증지 납부량이 무려 75565개 입니다. 1개에 10원이니 755650원 어치를 납부하셨습니다. 대단..

 

 

 부지런한 손가락 칭호를 얻게 되는 유저는 키리오스 서버의 찌마님 님입니다. 2015년 하반기 PC방 주화 획득량이 총 33575개로, 햇빛 행운석으로 환산하면 111개를 사고도 PC방 주화 275개가 남는 양입니다. 골드로 환산하면.. 12만 골드 가량?? 되겠군요.

 

 

 결투를 통해 가장 많은 승리를 올린 유저는 결투의 달인 칭호를 받게 되는데요. 키리오스 서버의 트로시스 유저가 선정되었습니다. 보상으로 칭호와 자신이 원하는 아이템에 영롱한 시리즈 초승돌 효과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일일 퀘스트를 통해 가장 많은 성과의 별을 얻은 유저인 성과로 별 모은 그대 는 안탈론 서버의 최윤호 님이 선정되었습니다. 총 1161개의 성과의 별을 획득하였습니다. 보상으로 성과의 별 1000개를 얻습니다.

 

 

 전쟁 또는 퀘스트로 명예점수를 가장 많이 획득한 유저인 명예를 떨친자 는 키리오스 서버의 꽃순이 님이 선정되었습니다. 역시 전쟁 서버여서 그런걸까요. 순위표에 키리오스 서버 유저들이 매우 많은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2015년 하반기 동안 명예점수 획득량이 1249511점입니다.

 

 

 마지막으로 던전 공략을 가장 많이 한 유저인 던전의 학살자 칭호는 키리오스 서버의 민서 님이 획득하였습니다. 사실, 칭호보다 보상 아이템이 더 탐나는데요. 보상으로 향연의 뜰 던전 1단계 무기 서사 당급 아이템을 1개 지급 받습니다.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유저들의 인터뷰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왔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다음을 참고해주세요~

 [아키인사이드] '왕'의 귀환! 2015년 '왕이로소이다' 당첨자 인터뷰 공개!

 

 

 지금까지 아키에이지의 2015 내가 왕이로소이다의 결과를 알려드렸습니다. 선정되신 모든 분들에게 축하 인사를 전하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