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솔향™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게임 커뮤니티 사이트인 인벤의 레벨 업에 필요한 경험치를 정리해서 올려드립니다.

 

 

 인벤에 가입하면 1레벨 부터 시작합니다. 마무리 일격은 자신의 경험치바가 95%가 되면 다른 사람이 자신의 경험치바를 클릭해서 경험치를 올려주는 스킬입니다. 1레벨부터 9레벨까지는 흔히 흰색 딱지의 줄임말인 흰딱 이라고 불립니다.

 

 

 인벤 레벨업을 하면서 불로소득 스킬을 올려주면 1일 1회 로그인 시 얻을 수 있는 경험치량이 증가합니다. 10레벨부터 19레벨까지는 회색 딱지의 줄임말인 회딱으로 흔히 불립니다.

 

 

 20레벨에 얻는 불로소득으로는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의 25%를 1회 로그인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하딱?? 어떻게 부르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워낙에 흰딱과 회딱의 임팩트가 강해서 말이죠..)

 

 

 다음 연딱 (연두 딱지)입니다. 30~39레벨에 해당합니다. 경험치는 표를 참고참고!

 

 

 노딱 (노란 딱지)입니다. 이제 점점 레벨업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초딱 (초록 딱지) 경험치입니다. 레벨 50부터 로그인만으로 60이 되려면 145일을 접속해야 합니다..

 

 

 파딱 (파란 딱지) 경험치입니다. 점점 누적 활동도가 높아지는군요.

 

 

 70~79레벨 구간에는 특이하게도 2개의 색이 있습니다. 70레벨 이상부터는 5레벨 마다 딱지의 색깔이 바뀝니다. 70~74레벨은 보딱(보라 딱지), 75~79레벨은 핑딱 (핑크 딱지, 왜 분홍 딱지가 아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으로 불립니다.

 

 

 80~84 레벨은 빨딱 (빨간 딱지), 85~89레벨은 무딱 (무지개 딱지)으로 불립니다. 그리고 대망의 90레벨 구간... 90~94 레벨은 검딱 (검은 딱지), 95~99 레벨은 검무딱 (검은 무지개 딱지) 으로 불립니다. 감히 범접할 수 없는 레벨 구간입니다.

 

 

 경험치 표를 참고하셔서 자신의 마무리 일격(마격) 타임을 놓치지 말고 잘 챙기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인벤의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표 출처 : 테라 인벤 예설하 님의 글

 

공감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