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솔향™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지난 1월 초에 오픈한 프리미엄 랜덤 카드 5+1장의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그 떄는 한창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었지요. 이 포스팅은 정보 저장에 의의를 두는 걸로..)

 

 

 프리미엄 랜덤 카드 5장을 준비했습니다. 잘 떠야 되는데 말이죠. (저기 저 옥수수들이 전부 카드였으면..) 하나하나 까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카드는 잔다르크 희귀가 나왔습니다. 잔다르크 카드는 (제가 본) 희귀 카드 중 카드 경험치가 가장 높은 카드입니다. 12000의 카드 경험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그만큼 강력한 데미지를 보여주기도 하지요.

 

 

 잔다르크 희귀 카드를 장착하면 죽음의 선고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되는데, 중세 시대 이후부터 사용 가능한 스킬입니다. 사용 시 대상에게 3355의 피해를 줍니다. (강려크..)

 

 

 두번째 카드는 장인의 도구함 희귀가 나왔습니다. 장인의 도구함 카드는 제작 시 일정 확률로 진행도가 증가하는 효과 발동 카드입니다.

 

 

 장인의 도구함을 장착하면 2%확률로 진행도가 209 증가합니다.

 

 

 세번째 카드는 검투사 희귀 카드가 나왔습니다. 왜 계속 희귀 카드가 나오는지.. 운도 없는.. 검투사 카드는 PvP 추가 공격력을 올려줍니다.

 

 

 장인의 도구함 희귀 카드를 한 장 더 획득하였습니다. 다른 카드의 재료로 사용될 예정..

 

 

 마지막으로 챔피언 희귀 카드를 얻었습니다. (마지막까지 희귀..) 그래서 큰 맘 먹고 프리미엄 랜덤 카드를 한 장 더 구매하였습니다.

 

 

 물품 수령을 눌러주고 사용..!! (남은 다이아몬드 눈물..)

 

 

 했더니 잔다르크 희귀 카드가 나왔습니다. 그래도 카드 경험치량이 높으니 봐주는걸로.. 이것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